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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 주문등록


1. 고객조회 : 고객 정보 및 이력을 검색하고 확인합니다.
2. 고객등록 : 신규 고객 정보를 입력 및 저장합니다.
3. 상담등록 : 상담 내용과 해결 방안 기록합니다.
4. 주문등록 : 상품/서비스 주문 정보 입력 및 저장합니다.
5. 주문조회 : 주문 상태 확인 및 수정합니다.
6. 해피콜 : 사후관리 및 만족도 조사 기록합니다.
7. 배송지 등록 : 정확한 배송지 입력 및 수정합니다.
8. 상담내역 : 과거 상담 기록 확인 및 활용합니다.
9. 문자발송 : 예약, 안내 등 자동화 메시지 전송합니다.

주문등록

배송 / 재고


1. 주문확인: 고객 주문 내용 확인 및 처리합니다.
2. 재고확인: 주문 상품의 재고 상태 조회 및 확보합니다.
3. 출고지시: 창고에 출고 요청 및 피킹 리스트 생성합니다.
4. 출고처리: 상품 포장 및 출고 완료 등록합니다.
5. 배송등록: 배송 정보 입력 및 배송사 연동합니다.
6. 배송추적: 실시간 배송 상태 확인 및 고객 안내합니다.
7. 재고업데이트: 출고된 상품을 기준으로 재고 자동현황 업데이트.

입금등록 / 입금확인

1. 무통장 입금 : 고객이 직접 은행을 통해 입금.
2. 카드 결제 : PG사에서 카드 승인 요청 및 처리.
3. 가상계좌 : PG사가 고객에게 고유 가상계좌를 생성 및 발급.
4. 자동처리 :
카드결제 및 가상계좌 입금은 자동으로 확인 및 처리됨.
5. 수동처리 :
무통장 입금은 관리자가 은행 입금 내역 확인 처리됨

통계 / 경영정보

1. 상품별 주문 통계
2. 매출처 상품별 주문 통계
3. 상품별 판매순위
4. 상품별 클레임 집계
5. 결제유형별매출
6. 주문 및 입금실적
7. 손익분석 / 비율분석 / 반품교환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