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루션 소개
  • 주요기능
  • 구축과정
  • 구축사례

유통 판매 ERP

  • 회계
    지출결의서
    전표관리
    기초정보관리
    일괄처리
    장부관리
    결산/재무제표
    고정자산관리
    회계환경설정
  • 인사
    정규직인사
    출력물
    급여지급
    전표작성
    정규직급여정보
    일용직급여정보
    사업소득급여정보
    기타소득급여정보
    인사환경설정
  • 구매
    소요판단
    발주관리
    가상입고
    입고관리
    마감처리
    재고조정
    구매현황
    불량처리
    발주진행현황
    수입관련지출
  • 무역
    수입스케줄표
    ORDER
    결제
    통관
    원가
    세관항목
    포워도항목
    선사항목
    결제항목
    항구항목
  • 영업
    물품발주
    해피콜현황
    발주현황
    출고현황
    미출고현황
    반려현황
    반품/교환
    출고처리
    매출마감
    세금계산서
  • 재고
    재고현황
    폐기부품
    입출고
    재고이동
    입고등록
    재고조정
    재고수불부
    입고현황
    출고현황
    재고이동현황
    기초재고입력
  • 배송
    택배발송관리
    AS예정자료
    직접배송일정
    반품/교환
    직접배송반품
    배송지역설정
    배송업체지역설정
    관리창고지정
  • 전자결제
    품의서
    문서함
    내역
    지출결의서
    증명서작성
    결재선설정
  • 주문관리
    주문관리
    주문내역
    상담관리
    AS관리
    AS부품요청
    AS방문일정
    AS처리일지
    AS유상비내역
    렌탈관리
    채권관리
    결제관리
  • 환경설정
    게시판관리
    메뉴관리
    권한 설정
    업로드엑셀
    자료관리
    자료업로드
    업로드양식관리
    공지사항관리
    거래현황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현황

시스템 연동 모듈

iSUPPORT 맞춤 구축형 시스템

기존 시스템이 우리 회사업무에 안 맞으시면 클라우드가 아닌 우리 회사에 맞춤형으로 구축하세요.

  • 장점
    우리 회사만의 업무를 그대로 시스템에 적용 회사가 성장할 수록 시스템도 맞추어서 성장
  • 단점
    구축 예산이 필요함 기획 및 설계 등 시간적 참여가 절대적 기존 업무변화에 따른 사용자 동기부여
  • 추천고객
    시스템의 확장성을 고려하는 고객 기존 시스템에서 컨설팅을 통한 시스템 개선

수 많은 관리프로그램, 정작 우리 회사에 꼭 맞는 프로그램은 없다!?

회사마다 정책, 시스템, 업종, 환경이 모두 다른데 어떻게 똑같은 프로그램을 쓸 수 있나요?

못쓰는 메뉴들만 가득하고, 정작 필요한 기능은너무 단순해서 쓸 수 없고…

우리 회사에 꼭 필요한 기능만 맞추어 개발하여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ISUPPORT

우리 회사만의 맞춤형 구축

  • 우리 회사만의 정책
  • 우리 회사만의 업무스타일
  • 우리 회사만의 시스템환경
  • 우리 회사만의 메뉴구성

우리 회사 성장만큼 지속적인 고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