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루션 소개
- 주요기능
- 구축과정
- 구축사례
PROJECT MANAGMENT
프로젝트 구축과정
1차미팅) 회사소개 및 요구사항 정리 (1차 견적서 발송)
대략적인 견적을 위한 큰 업무 흐름에 따른 개발범위 및 요구사항 정리
고객요구사항분석, 현황분석, 프로젝트 범위 정의
2차미팅) 개발범위 픽스를 위한 요구사항 정리
정확한 견적을 위한 상세미팅을 통한 개발범위 픽스
요구사항 정의서, 일정 예산 리소스를 분석한다.
3차미팅) 픽스된 2차 견적서 작성 및 계약서 작성
계약시 30% 분석/기획 , 기본 개발 검수 후 30%, 오픈 : 40%
계약서 및 유지보수 운영계획서
4차미팅) TO-BE process (업무개선 흐름도)
1차,2차,3차 미팅을 통한 AS-IS의 흐름을 개선한 업무프로세스
시스템 아키텍쳐, UI/UX 설계
5차미팅) TO-BE Process (부서별 상세 흐름도)
세부적인 액셀자료를 통한 부서별 상세흐름도 제안
현재 상태(AS-IS)와 목표 상태(TO-BE)를 비교하며 시스템의 최적화 방안
6차미팅) 아이서포트 모듈 선택
20년 업종별 시스템 패키지, ERP, MES, WMS, CRM 모듈
프로세스 적용 및 새로운 기능들 화면설계
개발단계
모듈 개발: 각 기능별로 독립적인 모듈을 개발하며,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개발
데이터 모델링을 바탕으로 데이터베이스를 설계하고 구현, API 개발
테스트 단계
단위 테스트: 개발된 모듈 각각의 기능을 개별적으로 테스트
통합 테스트: 모듈 간의 연동 및 데이터 흐름을 점검합니다.
구현 및 배포
데이터 이관: 기존 시스템에서 새로운 시스템으로 데이터를 전환
사용자 교육: 고객 직원들에게 시스템 사용법을 교육
유지보수 및 지원
안정화 지원: 초기 운영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수정하고 최적화
기술 지원: 고객이 시스템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를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