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M   이런 회사에 추천합니다.

보급형 시스템을 쓰는 한계
회사 업무변수를 종속된 보급형시스템에 개발요청사항을 반영하지 못하는 답답함

부서별 연동 되지 않는 업무
회사가 성장할 때마다 프로그램을 도입해 시스템이 따로 따로

분산된 업무처리 생산성 저하
사용자별 독립적인 액셀관리로 인한 시스템연계의 부족으로 인한 생산성 저하

부족한 통계 및 경영정보
데이타 통계 및 경영정보의 부족으로 인한 합리적 의사결정의 문제점

수동으로 주문처리 및 입금관리
고객에게 다양한 결제방법의 제안을 하지 못하는 문제점

수동으로 재고관리
바코드 및 PDA로 인한 공정자동화를 하지 못하여 비효율적인 업무생산성

iSUPPORT CRM 주요기능

ISUPPORT 는 20여종의 모든 업종의 패키지 시스템 보유하고 있습니다.

  • ERP

    기준정보
    공통코드,매체관리,거래처관리,상품카테고리,상품정보등록,상품규격정보

  • ERP

    고객상담
    주문상담, 담당자매출현황,주문취소내역,반품내역,환불내역,고객의소리

  • ERP

    입금관리
    입금등록, 입금내역, 환불처리

  • ERP

    배송관리
    주문원장,택배발송관리,반품교환처리,외부몰주문관리

  • ERP

    재고관리
    재고집계표,구매발주관리, 입고관리, 출고관리, 베품별입출고현황

  • ERP

    상담운영
    고객현황, 오늘의행사, 적립금관리, 상품권관리, 휴먼계정관리, 소개자관리, 캠페인관리, 예약콜현황,콜백현황,해피콜현황,담당자별목표달성률, 통화기록현황, 잡지발송현황, 제품별 주문고객

  • ERP

    통계
    일별매출통계, 월별/년별매출통계, 회원루트별매출통계, 회원등급별매출통계, 상품별매출통계, 품목별매출통계, 거래처별매출통계, 담당자별매출통계, 담당자별회원통계, 결제수단별매출통계, 상품별재주문율, 상품별남여매출

SCM 주요화면

고객사별 업무에 따른 맞춤형개발 SCM 주요화면